본문 바로가기
스타 그들의 이야기

규현 캐스팅 뮤지컬 팬텀

by 매너사람 2021. 1. 14.

뮤지컬 팬텀 규현 캐스팅

슈퍼주니어의 막내 규현이 뮤지컬 팬텀에 "타이틀 롤 팬텀" 역할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금년 3월 17일 부터 시작을 할 뮤지컬 팬텀 기대가 되네요 SM엔터테인먼트 에서 슈퍼주니어 규현이 뮤지컬 팬텀에 캐스팅이 됬다며 알렸습니다

말끔하고 세련된 외모의 소유자 규현

규현은 남다른 미성의 소유자로 알고있습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 예전 규현이 큰 무대에서 김동률-감사 를 부르는것을 보고 감탄에 감탄을 했던적이 있는데요 정말 깨끗하게 노래를 부른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뮤지컬 팬텀은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영감을 받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발표된 것은 2015년이며 2018년까지 공연을 이어왔으며 토탈 45만명의 관객을 이끌어낸 작품입니다.

규현이 그려낼 "팬텀"은 어떨것인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최근에는 싱어게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하고있는 규현인데요 뮤지컬 "팬텀" 으로 G려 버리고 싶네요~ㅎㅎ

 

출처- 규현 인스타그램

규현은 뮤지컬계 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고난것도 있겠지만 노력형 가수라고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팬텀은 뛰어난 가창력, 성악 테크닉을 필요로하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그런 역할에 규현이 발탁된 데에는 이규가 있는거겠지요. 다년간의 가수활동과 노력으로 쌓아올린 규현이라는 아티스트의 행보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규현은 최근 베르테르에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얼핏 봤는데 대본리딩 장에서 감정이입을 하면서 눈물까지 보이는 열정을 보이는것을 보고 저까지 괜시리 뭉클했던 기억이 납니다. 

 

댓글